[일상나누기]

[일상나누기] 부천 감성 펍_문트라이브 Moon Tribe 방문 후기

헬조선 일개미 2021. 8. 29. 20:37
728x90
320x100

[일상나누기] 부천 감성 펍_문트라이브 Moon Tribe 방문후기

▷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부천에 위치한 감성 펍 '문트라이브' 방문 후기이다.

여친님이 '치킨퀘사디아'와 '할라올리오파스타'가 맛있는 펍이 있다고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방문하였다.

 

코로나로 인하여 저녁에 음식점이나 술집에 가는게 많이 제한되지만, 여자친구와 둘이서 방문하였고 둘 다 찐따라서 늦게까지 술 먹고 노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다.

 

부천 감성 펍 문트라이브 외관
부천 감성 펍 문트라이브 내부 창가 자리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해리포터가 떠오르는 분위기 였다. 내부로 들어오면 창가자리와 메인 홀이 분리되어 있는데  밖을 보면서 맥주를 마시고 싶다면 창가쪽 자리를 선점하도록 하자.

 

부천 감성 펍 문트라이브 내부 메인홀

▷ 우리가 방문했을 때에는 성시경 메들리가 나오고 있었다. (여친님이 성시경님의 팬이다.)

가게 곳곳은 온갖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용품으로 장식되어 있어 눈이 심심하지 않고 조명이 편안한 느낌을 주었다.

 

치즈크래커와 생맥주 & 콜라

▷ 우리는 치즈크래커와 생맥주 1잔 콜라 1잔을 주문했다. 크래커야 흔히 보던 그 제품인듯했지만,  견과류가 들어간 치즈를 크래커에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었다. 식사 후 간단하게 맥주 한잔할 때 정말 좋을 것 같다.

 

▷ 그리고 맛있다고 소문난 메뉴인 '치킨퀘사디아''할라올리오파스타'를 주문했다.

근데 왜 사진이 없냐고 ? 우리가 주문했을 때는 이미 재료가 떨어져서 두 메뉴 모두 품절이었다.

먹어보지 못해서 슬프지만 정말 맛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대단위 규모로 방문할 공간은 아니지만 아니지만 가게가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한 번쯤 들러서 맥주 한잔하시길!

메뉴판은 참고!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