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나누기]

[일상나누기] 부천 하이볼 맛집 '토리도노야' 방문 후기 (feat. 하승진 너튜브)

헬조선 일개미 2021. 10. 4. 20:45
728x90
320x100

[일상나누기] 부천 하이볼 맛집 '토리도노야' 방문 후기 (feat. 하승진 너튜브)

평소에 하승진님 유튜브 채널에서 ○○○ 최대 몇 잔? 시리즈를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하이볼 최대 몇 잔 가능?' 콘텐츠를 보던 와중에 촬영한 장소가 부천에 위치한 '토리도노야'라는 사실을 알고 가깝기도 하고 한번 방문해보게 되었다.

 

여기 또한 외관을 쌔까맣게 까먹고 찍지 않았다. 부천 먹자골목이 좀 번잡하고 지저분한 감이 있는 곳도 있지만 토리도노야는 그런 곳에서 조금 벗어나 있기도 하고 가게 외관이 상당히 잘 정비되어 있고 깔끔해서 첫인상이 좋았다.

토리도노야 내부에서 찍은 모습, 상당히 깔끔하고 주방이 시원하게 오픈되어 있다.

 

우리 커플은 대표 메뉴인 '소유 모츠나베'와 '하이볼(M) 사이즈 3+1'을 주문하였다. 첫 두 잔은 짐빔 하이볼과 카쿠빈 하이볼을 주문했다.

 

안주도 정말 다양하고 식사메뉴도 있을뿐더러 하이볼 외에도 술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하이볼을 좋아하지 않아도 방문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나베를 주문하면 버너와 함께 기본 상차림을 가져다 주시는데 점원분들이 몇 분 계신데 정말 모두가 너무너무 친절하고 응대에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 잘 되는 가게는 기본적으로 점원분들이 밝고 친절한 것은 기본인 것 같다.

주문한 짐빔 하이볼이 나온 모습, 여친님은 짐빔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카쿠빈 하이볼을 마셨다. 나는 개인적으로 술을 거의 하지 못하는데 도 하이볼은 달달한 맛이 있어서 가볍게 즐길수가 있어서 좋았다.

 

소유 모츠나베가 따라서 나왔다. 대창이 정말 그득그득 많이도 들어있고 어묵과 채소들에 국물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국물은 먹는 순간 바로 속이 풀어지는 듯하다. (물론 음주를 많이 하지는 않았다...ㅎㅎ). 우리 커플은 둘 다 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양이 조금 많았는데 나중에 메뉴판을 보니 1인 모츠나베 메뉴도 있었다.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1인 모츠나베에 다른 튀김을 추가로 주문하여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추가로 우리 커플은 오리지널 하이볼과 진저 하이볼을 추가해서 마셨는데, 의외로 진저 하이볼이 정말 맛있었다. 생강향이 절대로 역하지 않고 밸런스 있게 잡아주어서 신기했다.

 

단맛을 즐기는 않는 분들이라면 오리지널 하이볼을 추천하고 이 날 먹어본 4잔 중에는 진저 하이볼을 한번쯤 마셔보기를 강추한다.

 

하승진 님은 짐빔 샷 기준으로 17잔을 혼자서 드시고도 멀쩡하시던데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너튜브 영상에서 본 배경을 직접 보아서 (너튜브에 나온 점원 분도 봤다.) 더 신기하고 재미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728x90
728x90